top of page

불법 성매매 업소 중독 / 완치 / 5개월

2021.05.13 업소 중독 완치 후기입니다.

ID : 망나니

저는 1년 동안 업소 중독으로 고생한 후 상담을 받았던 30대 내담자입니다.

​작년 12월 초에 상담을 받고 상담사님 말씀대로 5개월 동안 관리 후 바로 완치가 되었습니다.

​지침을 수행한 지 1개월이 안 됐을 땐 잠도 잘 못 자고 계속 업소 사이트를 들어가게 되고, 깨어있을 시간에는 1분도 빠짐없이 과거 업소 경험 생각이 나서 너무 많이 힘들어했어요.

​안 그래도 연말연시 옆구리가 시린 시기에 지침을 수행하다 보니 더 심각했던 것 같아요.

상담받기 전 제 사연을 차근차근 쓰다 보니 제가 도파민 중독이라는 걸 상담받기 전에도 알겠더라고요.

​참으려는 노력과 리셋을 반복했었지만 상담받기 전 마지막으로 참아볼 때는 이전과는 다르게 많이 단호했어요.

​심지어 늘 2주를 못 넘기던 제가 2주 넘게 결연한 의지로 업소 출입을 참았어요.

​하지만 상담 직전 역시나 술기운을 못 이겨 출입을 하게 됐고, 다음날 멘탈이 진짜 무너지더라고요.

​머리에서는 제발 그만 좀 가라고 하는데 한순간의 충동을 이기기는 힘들고... 이성과 감성이 계속 부딪히면서 더 고통스러웠어요.

그렇게 좌절 후에 상담받으며 '너무 단번에 끊으려고 해서 그런 거다. 중독에서 벗어나려면 끊기 위해 업소에 가야 한다'라는 얘기를 해주셨는데 머리를 망치로 한 대 맞은 것처럼 멍 해지더라고요..ㅎㅎ

​맞네 맞아... 나는 이론을 알고 있었지만 정작 내 상황에 적용을 못하고 있었구나 생각이 들더라고요.

​상담 후 마이크 선생님이 보내주신 최종 지침 문자대로 일부러 저의 습관 패턴들을 분석하기 위해 몇 번 더 업소에 출입했어요.

​하지만 1개월이 지나니 이전보다 딱히 생각이 덜 나는 것도 아니고, 오히려 패턴 분석을 핑계로 더 가고 싶더라고요.

​결과적으로 저는 이때 애프터 메일을 써서 하루 만에 다시 마음을 다잡을 수 있었어요.

​감사해요 마이크 상담사님 ㅠㅠ

1개월 후 저는 일과 운동을 병행하면서 일상생활 속에 엔돌파민을 늘리고, 안잡파민은 최대한 줄이고 있었어요.

​마음을 다잡고 서서히 업소 출입 주기를 늘려가면서 패턴을 하나하나씩 순차적으로 없애다 보니 그 이후엔 솔직히 업소에 가고 싶은 마음이 뚝 떨어지긴 했어요.

​그러던 어느 날 제가 자주 가던 업소에서 광고 문자가 왔었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.

​그때 든 생각은 '아, 진짜 더럽다. 내가 이런 거에나 미쳐있었다니' 싶더라고요.

​그래서 지침 기간 막바지에는 마지막으로 업소에 갔어야 했는데 정말 가기가 싫었어요.

​그랬더니 저의 이전 과오가 생각나면서 '또 괜히 지침을 어겼다가 무너지지 말고 시킨 대로만 잘하자'라는 마인드로 업소에 갔습니다.

​역시나 제가 지금까지 분석했던 것과 같이 모든 것들이 마음에 들지 않더군요.

​모든 것이 호르몬 문제라는 걸 깨닫게 된 후 저는 앞으로 평생 도파민에 지배당해 업소에 출입하는 일은 없을 겁니다.

마이크 상담사님.

​워낙 상담해 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저를 기억하실지는 모르겠네요.

​하지만 저는 결과적으로 모든 중독 증세를 탈피하고 새 삶을 살고 있습니다.

​5개월 동안 상담사님과의 소통을 위안 삼으며 잘 버틸 수 있었던 것 같아요.

​상담사님과 했던 카톡들을 곱씹으며 생각을 많이 해서 그런지 시간이 지나면서 정말 제가 적도를 지키는 걸 통해 도파민 중독에서 빠져나온다는 걸 체감했어요.

​상담사님이 이제는 조급해하지 말고 도파민 관리만 잘 하면 모든 게 다시 원상태로 돌아오게 되어 있으니 극단적으로 행동하지 말라고 했던 걸 매일매일 생각하면서 다시 잘 살아보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Comments


bottom of page